커뮤니티 메인 타이틀
1:1 문의
[197] 주문관련 권도완 2017-01-11 514

주문과 입금 다했는데 주문/배송조회에 주문취소라고 떠있어서 주문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.

댓글쓰기

작성자 비밀번호
운영자(시스템)    2017-01-11 15:37:39
안녕하세요 권도완님.

제품은 정상적으로 출고 됩니다^^

전산처리로 인하여 오발송 된건이오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^^

감사합니다.
공지사항
[공지] 방문 출장A/S 스티커 위치 안내
2023-10-31
2022년 설날연휴 일정 안내
2020-07-27
2024년 연휴 공지 안내
2019-07-29
★ 긴급공지 ★
2018-11-24
2019년 추석 연휴 일정 안내
2018-07-30
[공지사항] 2024년 4월 무이자 할부 안내
2017-04-28
[공지] 윈도우 10 정품 인증 하는 방법
2017-02-22
[공지] 윈도우 미인증상태로 받으신 경우 인증
2017-01-21
상호
(주)컴디씨
대표자
이덕호
사업자등록번호
106-86-93233
통신판매업신고
2013-서울용산-00409
개인정보관리자
이덕호
주소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(한강로2가, 용산아이피아 3층 3054호)
email
comdc0415@naver.com
고객만족센터
02-707-2130       ( FAX ) 02-3275-2129
로고이미지 Copyright(c) comdc.co.kr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