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메인 타이틀
포토구매후기
[120] 케이스 중고인가요 아님 조립과정에서 문제인가요?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붉은별 백재훈 2019-02-08 549




왠만하면 사무실에 쓸꺼라 말안하려 했는데

너무 심하네요

 

댓글쓰기

작성자 비밀번호
운영자(시스템)    2019-02-08 14:19:24
다시한번 불편을드려 죄송하며


혹시라도 나중에 케이스 교체를 원하시면 교체를 해드리겠습니다.


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백재훈    2019-02-08 14:15:25
교체진행까지 해주실건 없습니다
답변감사합니다
운영자(시스템)    2019-02-08 14:13:19
안녕하세요 백재훈님


불편을드려 죄송하며 바닥면같은경우 조립실에서 조립하는 과정상 케이스를 돌려가면서 작업을 하다보니 오염이 잦은 편이며


보통은 저희가 지워서 처리를 해드리나 조립하시는분이 지우질 않고 발송처리를 해드린 것 같습니다.


이 점에 대해선 죄송하며 이건 저희가 출장기사를 통해 케이스 교체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
공지사항
[공지] 방문 출장A/S 스티커 위치 안내
2023-10-31
2022년 설날연휴 일정 안내
2020-07-27
2024년 연휴 공지 안내
2019-07-29
★ 긴급공지 ★
2018-11-24
2019년 추석 연휴 일정 안내
2018-07-30
[공지사항] 2024년 4월 무이자 할부 안내
2017-04-28
[공지] 윈도우 10 정품 인증 하는 방법
2017-02-22
[공지] 윈도우 미인증상태로 받으신 경우 인증
2017-01-21
상호
(주)컴디씨
대표자
이덕호
사업자등록번호
106-86-93233
통신판매업신고
2013-서울용산-00409
개인정보관리자
이덕호
주소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(한강로2가, 용산아이피아 3층 3054호)
email
comdc0415@naver.com
고객만족센터
02-707-2130       ( FAX ) 02-3275-2129
로고이미지 Copyright(c) comdc.co.kr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