늦은 밤 연락드렸을 때 받아주신 건 감사했지만, 제가 그래픽카드, RAM, 메인 케이블 등을 다시 뺐다가 꼽아보고 배송 중 메인보드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는 말을 들은 이후에는 회신 한 번 받은 적 없습니다.
어떻게 A/S 신청하는 지 계속 여쭤봐도 알겠다, 그 때쯤 온다 하더니 누락되고 미뤄지고 많이 답답하네요.
02.07 (금) 에 전화 드렸을 때 월~화쯤 A/S 기사님 온다고 얘기 들었고,
02.10 (월) 에 전화 했을 때는 화요일에 온다고 하더군요
02.11 (화) 에 전화 했을 때는 접수가 누락됐다고 그러더니
02.12 (수)가 돼서야 A/S 기사님한테 연락와서 수리는 목~금쯤 될 것 같다고 얘기를 들었는데
02.13 (목) 오전 10시 현재 언제 오는 지는 미정인 상태입니다.
제가 한 6번쯤 전화를 했을 때 A/S 신청을 넣어주더군요.
지금 컴퓨터를 주문한 지 10일, 배송받은 지는 일주일인데 손도 못 대봤습니다.
검색해보니 이런 경우를 겪는 분들이 종종 있는 것 같은데, 대응 좀 제대로 해주셨으면 좋겠네요. 솔직히 화내려다 참았는데 도중에 어떤 분이 당겨받았는 지는 모르겠으나, 제가 일주일째 회신 한 번 준 적 없다고 어필하니까 말 끊으면서 담당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고, 담당자 오면 전달해서 연락 주겠다고 하고 끊었는데 되게 불쾌했네요.
싼 가격도 아니고 140만원 정도 주고 구매했는데 배송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되게 못 미더운 업체가 된 것 같네요.
고장 상황이 발생했을 때 고객에게 상황 확인해주면서 일정이라도 계속 알려주면 고객도 알텐데,
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145만원짜리 컴퓨터를 일주일 째 방치해야하니 답답하고 짜증나네요.
이승진 2020-02-18 11:14:22
현재 해결해주신 점은 감사드립니다.
좀 늦어도 상관은 없었는데, 연락이 없었던 점이 너무 아쉬웠어요.
고객 입장에서 언제 될 지 모르는데, 늦는 건 괜찮더라도 무신경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 당시에 좀 실망스러웠었습니다.
A/S 기사님 오고 나서는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