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|
회원가입
커뮤니티 메인 타이틀
커뮤니티
[22] [공지사항] 2021년 2월 무이자 할부 안내 운영자(시스템) 2017-04-28 14296
[2021년 2월] 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

▶ 기간 : 2021년 2월 1일 ~ 2021년 2월 28일
▶ 금액 : 5만원 이상



▣ 무이자 안내


▶ 대상카드사


1. 현대카드: 2, 3, 4, 5, 6, 7개월 무이자


2. 삼성카드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3. 비씨카드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4. NH농협카드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5. 신한카드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6. KB국민카드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7. 하나카드 (하나SK/외환): 2, 3, 4, 5, 6개월 무이자


8. 롯데카드: 2, 3, 4개월 무이자 


9. 전북카드 : 2, 3개월 무이자


 


 


▣ 부분 무이자할부 안내 (할부 회차별 일부 할부수수료 면제)


▶ 대상카드사


1. 삼성카드 다이어트할부
10개월 : 1,2,3,4회차(고객부담), 5~10회차(무이자)
12개월 : 1,2,3,4,5회차(고객부담), 6~12회차(무이자)


2. 신한카드
10개월 : 1,2,3,4회차(고객부담), 5~10회차(무이자)
12개월 : 1,2,3,4,5회차(고객부담), 6~12회차(무이자)


3. 국민카드
10개월 : 1,2,3회차(고객부담), 4~10회차(무이자)
12개월 : 1,2,3,4회차(고객부담), 5~12회차(무이자)


4. 하나카드
10개월 : 1,2,3회차(고객부담), 4~10회차(무이자)
12개월 : 1,2,3,4회차(고객부담), 5~12회차(무이자)


5. BC카드
10개월: 1~3회차(고객부담), 4~10회차(무이자)
12개월: 1~4회차(고객부담), 5~12회차(무이자)
7~10개월 사전신청에 한함: 1,2회차 고객부담, 잔여회차(무이자)
11~12개월 사전신청에 한함: 1,2,3회차 고객부담, 잔여회차(무이자)
* 신청방법 : ARS 사전 신청 必 (☎1899-5772 ARS 등록 필수)
※ Non-BC카드 제외


6. NH농협카드
10개월: 1~3회차(고객부담), 4~10회차(무이자)
12개월: 1~4회차(고객부담), 5~12회차(무이자)
7~10개월 사전신청에 한함 : 1,2회차(고객부담), 잔여회차(무이자)
11~12개월 사전신청에 한함: 1,2,3회차(고객부담), 잔여회차(무이자)
* 신청방법 : ARS 사용 전 신청 必 (☎1644-2009 ARS 등록 필수)


7. 전북카드
6~9개월 : 1회차(고객부담), 잔여회차(무이자)
10~12개월 : 1,2회차(고객부담), 잔여회차(무이자)



[유의사항]
※ 상기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
※ 법인/기업(개인사업자)/체크/선불/GIFT/하이브리드/ 은행계열 카드 등 제외
※ 무이자/부분무이자 적용 시, 포인트/마일리지 적립 불가.
※ 상점부담 무이자/직계약/특별제휴가맹점,오프라인(비인증),대학등록금,지방세(세외수입,상수도),제약(B2B),주유,자동차,승차권,방송수신료,보험 등 제외
※ 하나카드는 PG업종 외 서적, 학원, 면세점 등 별도업종 및 환금성가맹점 제외 

※ 비씨,NH농협카드 ARS 사전 신청 고객의 경우, 10,12개월 우대회차 적용 

댓글쓰기

작성자 비밀번호
공지사항
2021년 설날연휴 일정 안내
2020-07-27
2020년 추석 연휴 공지 안내
2019-07-29
★ 긴급공지 ★
2018-11-24
2019년 추석 연휴 일정 안내
2018-07-30
[공지사항] 2021년 2월 무이자 할부 안내
2017-04-28
[공지] 윈도우 10 정품 인증 하는 방법
2017-02-22
2017년 설날 배송 일정 공지
2017-01-21
[정보] 하드디스크 파티션 설정 방법
2016-12-14
상호
(주)컴디씨
대표자
이덕호
사업자등록번호
106-86-93233
통신판매업신고
2013-서울용산-00409
개인정보관리자
이덕호
주소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(한강로2가, 용산아이피아 3층 3054호)
email
comdc0415@naver.com
고객만족센터
02-707-2130       ( FAX ) 02-3275-2129
Copyright(c) comdc.co.kr All right reserved.